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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단독외신] This colorful billionaire reportedly played outsized role in recent market rally
    [단독외신] This colorful billionaire reportedly played outsized role in recent market rally Photo by Tomohiro Ohsumi/Getty Images The mystery player behind the unprecedented summer tech rally appears to be the colorful billionaire CEO of Japanese conglomerate Softbank. Masayoshi Son, known for nurturing startups into tech giants, has plunked down billions for options in individual tech stocks in a Softbank-backed buying spree that appears to have helped pull the broader markets out of their COVID-related swoon, according to multiple reports on Friday. Softbank, which took an $18 billion loss in May tied to investments in Uber and WeWork, doled out more than $4 billion for large option positions in Amazon, Alphabet, Microsoft, and Tesla during the COVID market crash, according to the Wall Street Journal. The investments, some of which came from Son’s own pockets, represented exposure of $50 billion in a bid to profit if the stocks hit certain levels, the report said. Wall Street has been abuzz in recent weeks over the “Nasdaq Whale” as that exchange gained more than 60 percent between April and September amid a large volume of option buying. Now traders say Son may have been a big reason tech stocks have been on such a roll, defying trends in the larger economy. Companies like Elon Musk’s Tesla, for example, have more than doubled in value since July, before falling back a bit due to a two-day stock market rout that started on Thursday. Large tech stocks like Apple, Amazon, Facebook, Microsoft and Google’s parent company Alphabet represent about a quarter of the S&P 500 index. Apple is the largest company in the world by market capitalization at $2 trillion followed by Amazon and Microsoft at $1.6 trillion each. “It’s just insane that, out of the blue, one Japanese fund bought 24 tech stocks in a quarter,” said Thomas Thornton of Hedge Fund Telemetry. “And also bought billions in options just to juice up the positions.” Son — worth an estimated 30.2 billion, according to Forbes — is known in Silicon Valley for his sometimes eccentric personality, which has led to both extreme successes, like Alibaba, and failures, like WeWork. In a May presentation to analysts, he reportedlycompared himself to Jesus Christ when discussing SoftBank’s $18 billion loss by reminding Wall Street that “Jesus was also misunderstood and criticized.” It’s unclear if Softbank’s big adventure has come to an end, but the Nasdaq rally appears to have hit a wall. The tech index finished its worst week since March on Friday — falling 144.97 points or 1.3 percent to finish at 11313.13 — as tech stocks failed to rebound from a massive 5 percent decline on Thursday that cost the top 10 tech tycoons, including Jeff Bezos, Elon Musk and Bill Gates, a combined $44 billion in a single day. The tech rout led to pain in other indexes, too, with the S&P 500 ending Friday lower 28.10 points, or 0.8 percent, to 3426.96, and the Dow Jones industrial average losing 159.42 points, 0.6 percent, to close at 2813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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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9-07
  • [단독외신]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투페이스드’ 수석 부사장 겸 글로벌 총괄 매니저에 타라 사이먼 선임
    [단독외신]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투페이스드’ 수석 부사장 겸 글로벌 총괄 매니저에 타라 사이먼 선임 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뉴욕증권거래소: EL)가 2020년 8월 31일 자로 타라 사이먼(Tara Simon)을 ‘투페이스드(TooFaced)’ 수석 부사장 겸 글로벌 총괄 매니저로 선임했다고 4일 발표했다. 사이먼은 회사를 떠나는 에릭 홀(Eric hohl)의 후임으로 존 뎀시(John Demsey) 에스티로더 컴퍼니즈(ELC) 그룹 총괄 사장에게 직보하게 된다. 사이먼은 울타 뷰티(ULTA BEAUTY)에서 영입됐으며 최근까지 울타 뷰티 머천다이징/프레스티지 뷰티 부문 수석부사장으로 재직했다. 이 자리에서 그는 울타 뷰티 럭셔리 브랜드의 비즈니스 모델 혁신과 브랜드 가치 제고를 관장했으며 프레스티지 뷰티 시장 점유율을 전례없이 끌어올렸다. 울타 뷰티 내 프레스티지 머천다이징팀과 머천다이징 전략팀, 신흥 브랜드팀을 총괄한 사이먼은 맥(M·A·C), 클리니크(Clinique) 등 인기 유명 브랜드 제품의 독점 출시로 소매 업체를 통한 프레스티지 브랜드 판매를 획기적으로 확대했다. 동시에 소형 스타트업 브랜드의 성공적 출시를 적극 지원하며 소비자 참여와 충성도를 높였다. ‘투페이스드’를 창업한 제로드 블랜디노(Jerrod Blandino), 제레미 존슨(Jeremy Johnson)과 2006년부터 긴밀한 협력 관계를 이어온 사이먼은 생기 있고 당당한 여성스러움을 추구하는 ‘투페이스드’ 고유의 브랜드 자산에 정통하다. 사이먼은 울타 뷰티와 앞서 세포라(Sephora)에서 사업 개발 이사 및 색조 화장품 부문 머천다이징 매니저로 일하던 시절 두 설립자와 협력한 바 있다. 뎀시 그룹 총괄 사장은 “사이먼은 선구적 혜안을 가진 전략적 리더이자 프레스티지 화장품과 메이크업 제품 분야 경험이 풍부한 브랜드 구축 전문가”라고 평했다. 그는 “사이먼은 불굴의 에너지와 매력적 성격을 자랑하는 재원”이라며 “그는 블랜디노와 존슨이 투페이스드에 아로새긴 비전과 투지, 열정을 존중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영감 가득한 블랜디노의 제품과 경험을 중심으로 브랜드가 간직한 고유의 이야기를 전 세계 새로운 고객들에게 전하는 데 사이먼이 핵심 역을 할 것”이라며 “전문 멀티 프레스티지 영역에서 혁혁한 비즈니스 성과를 이끌어낸 풍부한 경험과 역량을 가진 사이먼은 투페이스드를 새롭게 도약시킬 적임자”라고 말했다. 사이먼은 투페이스드 선임 부사장 겸 글로벌 총괄 매니저로서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적 비전을 가이드, 구현하고 조직 내 유능한 팀을 이끌며 성공 전략을 실행하는 작업을 총괄하게 된다. 브랜드 자산과 마케팅에서 경험이 풍부한 사이먼은 두 설립자와 긴밀히 협력하며 기존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보다 강력한 유대와 충성도를 구축하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또한 운영 및 유통 분야 전문성을 바탕으로 채널별로 획기적인 서비스 모델과 머천다이징 포맷을 개발해 유통 및 소비자 직접 판매 기회를 가속화할 예정이다. 사이먼은 탁월한 경력으로 2018년 코스메틱 이그제큐티브 위민(Cosmetic Executive Women, 약칭 CEW) 성취가 상(Achiever Award)을 비롯해 여러 상을 받았다. 그는 케네디스쿨(Kennedy School) 여성/공공정책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하버드 여성 리더십 위원회(Harvard Women’s Leadership Board) 위원이며 CEW 전국 이사회 이사, NPD그룹(The NPD Group) 자문 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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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9-07
  •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임상시험수탁기관 리더 노보텍, ‘2020년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올해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임상시험수탁기관’상 수상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임상시험수탁기관 리더 노보텍, ‘2020년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올해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임상시험수탁기관’상 수상 ‘2020년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올해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임상시험수탁기관’상을 받은 노보텍 김윤이 아시아 사업부 대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바이오테크 전문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인 노보텍(Novotech)이 ‘2020년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 올해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임상시험수탁기관’에 선정됐다. 이 상은 전 세계에서 참여한 가상 야간 시상식에서 수여됐다. 노보텍은 이 지역의 탁월한 임상시험수탁기관(CRO)에 주어지는 영예인 이 상을 4년 연속으로 받았다. 시상식에서 노보텍 김윤이(Yooni Kim) 아시아 사업부 대표는 “노보텍을 이 지역 임상시험수탁기관(CRO)들의 리더로 다시 한번 인정해 주신 데 대해 회사 전체를 대신해 감사드린다. 아시아 각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노보텍 전문가팀은 현지에 관한 지식, 다수의 파트너 기관,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회사는 이로 인해 얻은 명성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노보텍의 직원 수는 12개월간 20% 이상 늘어나 현재 750명이 넘는 직원들이 최고 수준의 임상시험 관리, 바이오메트릭스,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노보텍은 바이오테크 회사들의 연구·개발 프로그램 진행을 지원하기 위해 규제/임상 측면에 관한 착수 단계 컨설팅을 심도 있게 제공하는 데 많은 투자를 해왔을 뿐 아니라 지역 각지의 임상시험 실시 기관들과 긴밀한 유대를 지속적으로 다져가고 있다. 또한 일하기 좋은 직장을 구현하는 데에도 힘쓰고 있다. 당사가 최근 이뤄낸 성공적인 결과에 대해 회사 내 모두가 강한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노보텍을 수상자로 선정해주신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심사위원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후보에 올랐던 다른 회사들에도 축하 인사를 보낸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수상자들은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산업 분석팀이 수행한 방대한 연구 및 시장 분석을 통해 선정됐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에서 의료변혁 분야를 담당하고 있는 쿠슈부 제인(Khushbu Jain) 수석 애널리스트는 “노보텍은 임상시험 관리 시스템 (CTMS)를 업그레이드하고 메디데이터(Medidata)사의 Rave 코딩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IT 인프라에 큰 투자를 했으며 노보텍 내 임상 컨설팅 부서인 바이오데스크(BioDesk)의 역량을 강화해 왔다. 이 모든 것은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없는 탁월한 서비스를 의뢰사들에 제공하겠다는 노보텍의 신념에 의한 것으로 보인다. 그뿐 아니라 노보텍은 현지 문화, 언어, 규제 요건 등에 매우 친숙하므로 글로벌 임상시험수탁기관(CRO)들과 동급의 서비스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제공할 역량을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유일한 차이가 있다면 그 규모 및 현지에 특화된 유연성에 있어 바이오테크 회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하다는 점”이라고 말했다. 노보텍은 미국과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바이오테크 회사들에 24년 이상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수준의 임상시험 서비스를 제공해온 회사로서 30개 이상의 주요 의료기관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또한 노보텍 전문인팀은 11개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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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9-07
  • [단독외신] Covetrus Appoints Jamey Seely General Counsel (코베트러스, 법률고문에 제이미 실리 선임)
    [단독외신] Covetrus Appoints Jamey Seely General Couns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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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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