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오늘도스무살 대구점 박가은대표
[GEN - 주한외국기업뉴스] ◇ 오늘도스무살 대구점 박가은대표 인터뷰

Q 오늘도스무살 대구점에 대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십니까. 현재 피부·두피 전문 뷰티 토탈샵 오늘도스무살 대구점을 운영 중인 박가은입니다. 저는 6년째 미용인의 길을 나아가고 있지만 배움에 있어 소홀히 하지 않고 더 좋은 관리를 해드리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도스무살 대구점은 문제성 피부와 윤곽 관리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으며 문제성 두피와 탈모 관리도 가능한 피부·두피 전문 토탈뷰티샵입니다. 건강과 뷰티에 고민이 생긴 고객님이 샵케어와 홈케어를 통해 근본적인 고민 해결을 하면서 결과로 만족이 되어 행복한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정말 효과가 있는 제품들, 안전한 제품들로만 오늘도스무살 대구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Q 오늘도스무살 대구점을 설립하시게 된 동기와 사유는 무엇일까요?
A 저 또한 피부 고민과 탈모 고민이 있었던 사람이었기에 수많은 제품을 써보면서 효과를 보지 못했던 적도 있고 찾아봐도 어떻게 관리를 하면 좋은지 제대로 된 방법을 잘 알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와 같이 피부와 두피에 고민이 있는 다른 사람들은 저처럼 많이 부딪히고 돌아서 고민 해결을 하는 것이 아니라 바로 본인에게 맞는 방법과 좋은 제품으로 빠르게 고민을 해결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스스로 공부했던 내용과 효과가 확실하고 검증받은 방법을 바탕으로 오늘도스무살 대구점을 운영하게 됐습니다.

오늘도스무살 대구점


Q 오늘도스무살 대구점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A 인위적이고 일시적인 피부와 두피관리가 아닌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맞춤형으로 고민 해결을 통해 오랫동안 유지를 할 수 있는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고객님들에게 다 같은 시술이 들어가는 것이 아닌 기본 틀에서 추가로 맞춤형 관리가 꼭 들어가기 때문에 오실 때마다 그날의 피부 및 두피 상태에 따라 관리가 들어갑니다. 샵에서의 관리만을 강요하지 않고 홈케어의 중요성도 알려드립니다. 홈케어도 맞춤형으로 컨설팅이 들어가며, 샵케어로 고민 해결을 도와드린 후 홈케어로 다시 고민이 생기지 않도록 유지하는 관리까지도 밀착 관리로 도와드리고 있어서 많은 고객님들께서 좋아하십니다.

Q 오늘도스무살 대구점 설립 후 가장 보람 깊었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으시다면?
A 두피 문제 고객님들 중 탈모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주사와 탈모약, 모발이식 등 정말 많은 시도를 하셨던 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다시 탈모 현상이 반복되어 포기를 하려 하실 때쯤 마지막이라고 생각하시고 오늘도스무살 대구점을 찾아와 저를 만나셨고 함께 관리하면서 많이 개선됐습니다. 그분께서 원장님이 아니었다면 평생 가발을 쓰고 다니면서 스트레스 많이 받았을 것 같은데 이렇게 다시 머리카락이 튼튼하게 날 수 있도록 도와줘서 고맙다는 말을 해주셨습니다. 그 말을 들으니 너무 뿌듯하고 더 이런 고민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는 다짐을 하게 됐습니다.

오늘도스무살 대구점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에 대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코로나 이후 피부 및 두피 고민이 있는 사람들이 더 많아지고 있지만 제대로 된 관리를 하는 방법을 모르시거나 자극적이고 일시적인 방법으로 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 늘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전국 다른 지역에서도 지점을 내서 더 많은 분이 근본적인 문제를 잡아 고민을 해결하실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또한 대구 피부·두피관리를 잘하는 곳이라고 하면 오늘도스무살 대구점이 바로 생각나서 찾아볼 수 있도록 더 성장하고 싶습니다.

Q 독자분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A 요즘은 자기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어차피 관리하려 마음을 먹으셨다면 제대로 된 제품과 방법으로 밀착 관리를 해주며 끝까지 책임지고 도와주는 곳에서 관리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피부·두피 고민을 한 지 오래됐고 많은 시도를 했지만, 개선이 되지 않아서 포기를 하려 하신다면 아직 늦지 않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고민을 해결할 마음이 있다면 고민의 원인이 무엇인지 제대로 알려주고 해결 방법을 제시해 주는 곳을 찾아가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전체댓글 0

  • 4032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름답고 젊은 스무살로 돌아갈 수 있는 피부‧두피 전문 뷰티토탈샵 '오늘도스무살 대구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