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아우토바스' 최지훈 대표
[GEN - 주한외국기업뉴스] ◇ 아우토바스 최지훈 대표 인터뷰

Q 아우토바스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십니까. 아우토바스 대표 최지훈입니다. 아우토바스는 자동차외장관리사 자격증을 보유한 대표가 차량에 진심을 담고 고객님 개인의 스타일에 맞추어 시공 및 작업을 진행하는 업체입니다.

Q 아우토바스를 설립하시게 된 동기와 사유는 무엇일까요?
A 차를 좋아하고 디테일링이라는 세심한 작업의 매력에 빠져서 이 업종을 선택하여 일하게 됐고, 돌고 돌아보니 아우토바스를 운영하는 이 자리에 와있는 것 같습니다.

Q 아우토바스 운영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은 무엇일까요?
A 고객님의 요구사항에 맞게 작업하는 것과 항상 기본 작업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직업 특성상 기본과정을 빼면 결과물이 좋지 않게 나오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기본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지키고 있습니다.

'아우토바스' 최지훈 대표


Q 아우토바스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A PPF, 광택, 썬팅, 유리막코팅, 디테일링, 특수세차 등 타 샵에서 하지 않고 많이 볼 수 없는 시공까지 진행합니다. 자동차를 다루는 사람으로서 완벽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최대한 노력한다는 표현으로 대체하여 매 시공과 작업에 공들이고 노력하는 업체입니다.

Q 아우토바스 설립 후 가장 보람 깊었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으시다면?
A 아무래도 특수 세차라는 작업을 하다 보니 화재로 인해 피해 받은 차량들이 기억이 많이 남습니다. 부산으로 휴가를 가셨다던 고객님이 부산 호텔에서 화재로 인해 차량 근처 5m 주위에만 있어도 그을음 냄새가 너무 심해서 차주님께서 본인도 불편하고 거주지 주민들의 민원도 너무 많이 들어온다며 작업을 부탁하셨고, 일주일 동안 그 차량만을 위해서 작업한 적이 있었는데 다행히 냄새도 없어졌고 고객님의 고민이 해결됐으며 결과가 잘 나왔습니다. 또한 아이를 출산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신생아를 태워야 했는데 이제는 걱정 없이 태울 수 있을 것 같다고 말씀해주셨을 때 너무 감사하고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아우토바스' 최지훈 대표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에 대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조금 더 노력해서 지금보다 더 높은 기술력을 보유한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 차량을 다루고 그 결과물에 대해 고객님께 평가받고 그 값을 받는 사람이기에 무엇보다도 기술력에 대한 욕심이 많습니다.

Q 독자분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A 자동차업은 사람이 자동차를 다루는 일이기에 하나부터 열까지 사람이 하는 일입니다. 따라서 사람의 기술력과 경력으로 인해 결과물은 천차만별 달라집니다. 가끔 SNS에 기재되고 나와있는 그대로 따라서 하시려다가 차량에 문제가 생기고 저희 업체로 입고되는 일이 있습니다. 약은 약사에게, 진료는 의사에게라는 말이 있듯이 차량은 자동차외장관리사에게 맡기시라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전체댓글 0

  • 191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시 노원구 차량에 진심을 담은 '아우토바스' 최지훈 대표를 만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