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통은 사용자 참여형 이벤트로 관심을 끌고 있다. ‘일주동물 이벤트’에서는 앱 내 룰렛을 통해 일주동물을 모은 이용자 중 추첨으로 1등에게 200만 원 상금을 지급한다. 또한 자체 제작 음원 ‘신통바이브’를 활용한 ‘신통챌린지’는 인플루언서와 일반 사용자가 댄스 영상을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자발적 참여와 확산을 유도하며, MZ세대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규 가입자를 위한 ‘첫 결제 이벤트’에서는 결제 금액 100% 추가 지급, 50% 할인, 1+1 혜택 중 선택할 수 있어, 이용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브랜드 경험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신통은 AI 기반 서비스 확장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AI 분석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입력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빠르고 직관적인 결과를 제공할 계획이다. 신통은 단순 운세 앱을 넘어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자리 잡으며, ‘미래형 운세 상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