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0(월)
 
 

huong-dan-su-dung-lien-ket-vi-momo-voi-ngan-hang-don-gian-nhat-24-760x367.jpg

 
2020년 베트남 전자지갑 1위 기업 MoMo는 시장점유율 53%를 차지했다.

MoMo의 이용자 수는 2019년 1천만명에서 2022년 3천1백만명으로 크게 증가했다.

MoMo의 매출액은 2019년 4조동(VND)에서 2021년 7조동 이상으로 증가했다.

그러나 이용자 수 및 매출액 증가에도 판매비 증가로 인해 2019년부터 매년 8천5백억동의 적자를 기록했다.

2021년 말 기준 MoMo의 누적적자는 3조 6천억동을 기록했다.

한편 베트남 내 전자지갑 기업은 MoMo 외에 Shopee pay, Mocca, Vnpay, Zalo pay 등 40여개사가 경쟁 중이다.

[출처:https://www.brandsvietnam.com/23149-Duoc-dinh-gia-hon-2-ty-USD-ky-lan-MoMo-dang-kinh-doanh-ra-sao]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709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베트남 전자지갑 1위기업 MoMo, 매출증가에도 적자 심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