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김호섭 선그로우파워코리아 지사장, 산업부 장관 표창 수상

 

 

 

김호섭 선그로우파워코리아 지사장이 서울 63빌딩에서 열린 '제24회 한국전기문화대상'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호섭 선그로우파워코리아 지사장이 태양광산업계를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김호섭 선그로우파워코리아 지사장은 8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제24회 한국전기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전기신문 주최로 열린 한국전기문화대상은 전력산업 발전에 기여한 전기인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자리로 이날 행사에는 김호섭 지사장 포함 90여명의 유공자가 포상을 받았다.


중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선그로우파워코리아는 전 세계 태양광 인버터 시장점유율 1위를 다투는 글로벌 기업이다.


한국지사도 설립 3년을 맞은 올해 국내 태양광 인버터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는 등 거듭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며 국내 태양광발전의 수준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선그로우코리아를 이끌고 있는 김호섭 지사장은 이날 수상의 영예를 직원들에게 돌렸다.


김호섭 지사장은 “오늘 받은 표창이 김호섭의 이름으로 받은 상이지만, 사실 선그로우파워코리아를 대표해 받은 상”이라며 “동료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국내 태양광에너지 기술 수준을 높이고, 대한민국의 그리드패리티 목표 달성을 위해 다방면으로 힘쓰고 싶다”고 덧붙였다.

 

김호섭 지사장은  주한외국기업연합회 [KOFA]가 주관하는  산업통상자원부 소관 (사)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 [G-CEO]의 정회원 자격으로도 적극 참여하고있으며 ESG 경영활동에도 적극 실천을 하고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5647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단독] 김호섭 선그로우파워코리아 지사장, 산업부 장관 표창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