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피어나의원 최호성원장
 

 

 

 바쁜 현대인들 사이에서 최근 '퀵성형'이 유행하고 있다. 일상생활로 빠르게 복귀하면서 티 나지 않게 예뻐지고 싶은 욕구를 반영한 것이다. 연휴나 주말을 이용해 성형을 하고 바로 외부활동이 가능해 부담이 적다.

이 중에서도 Pcl탑스코는 기존에 절개로 이루어지던 코성형과 달리 단시간 내 비절개로 성형을 마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코 성형임에도 시술시간이 20~30분에 불과해 '20분코성형'으로도 불린다.

Pcl탑스코는 코에 보형물을 넣는 코성형 수술이나 코필러 시술과 달리 PCL(Polycaprolactone) 성분의 녹는 실을 이용한다는 게 특징이다. PCL은 유연성이 뛰어나 시술 후 이물감이 적고 시술 결과가 자연스러우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녹아 물과 이산화탄소로 분해되므로 안전하다.

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보형물이나 필러를 넣는 방식에 비해 시술 범위가 넓다는 것도 장점이다. 특수 트리포드(삼각대)를 코에 삽입함으로써 견인 장력을 이용해 콧대는 물론 코끝까지 섬세하게 코 모양을 개선할 수 있고, 복코나 들창코 교정도 가능해 수술에 부담을 느끼는 현대인들 사이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Pcl탑스코 효과는 실이 녹는 기간이 PDO에 비해 4배 이상 길기 때문에 꽤 오래 지속된다.

최호성원장 세미나 발표

피어나의원 최호성 원장은 “Pcl탑스코는 절개 없이 주사식으로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절개에 따른 흉터나 붓기, 출혈 등의 위험이 적고 빠르게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어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부나 중요한 촬영을 앞둔 경우,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적합하다”며 “경험이 풍부한 의사를 찾아 충분한 상담 후 시술을 결정해야 하며, 의료진의 숙련도에 따라 시술 후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후기나 정보를 많이 참고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111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Pcl탑스코 20분코성형, 지속성 얼마나 될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