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단독] 주한외국기업 CEO 초대석  - 주한외국기업뉴스방송 -GEBS

IMG_22032.JPG

 

 

 

다음은 주한외국기업 CEO 초대석 입니다.

오늘은 사단법인 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 G-CEO 신임 회장으로 선출되신 아레이몬드코리아 김종세 대표이사님과 수석부회장으로 선출되신 존슨콘트롤즈코리아 하운식 대표이사님을 모셨습니다.

 

앵커 정보경:
안녕하세요? 두 분 먼저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인터뷰에 응해주신 점 대단히 감사드리도요. 금번 신임 회장님과 수석 부회장님으로 선출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먼저 두 분께 회사소개부터 들어보면 좋을 것 같은데 먼저 김종세 회장님부터 부탁드립니다.

김종세 사장:

 

앵커 정보경:
다음으로 하운식 사장님 회사 소개 부탁 드립니다.

앵커 정보경:
, 회사 소개 잘 들었습니다. 예전 회장님들도 마찬가지지만 이번 신임 회장님과 수석부회장님의 회사 역시 훌륭한 글로벌기업인 것 같습니다.

신임 회장단 리더로서 내년도 4기 협회의 발전을 위한 활동 계획과 포부에 대해서 두 분께 말씀을 듣고 싶습니다.

먼저 김종세 회장님부터 부탁 드립니다.

앵커 정보경:
다음은 하운식 수석부회장님 부탁 드립니다.

앵커 정보경:
다음으로 외국계 기업 한국지사들은 국내기업에 비해 다른 기업문화를 가지고 있다보니 회사에서 원하는 기업의 인재상 있을 것 같은데요

두 분 회사의 기업문화와 인재상을 기업에 입사하고 싶어하는 경력직 및 신입직원 후보자들을 위하여 설명 부탁 드립니다.

앵커 정보경:.

, 잘 들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오늘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요. 두 분께서 내년 4기 협회 발전에 이바지함으로서 협회가 한 차원 더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별도 녹화 ))

Closing Ment

앵커 : 이상으로 2020년도 두 번째 주한외국기업뉴스방송을 마치겠습니다. 2021년도부터는 매 분기마다 여러분들을 찾아 뵐 텐데요. 좋아요와 구독 신청 부탁드리고요. 저희 인터넷뉴스매체 주한외국기업뉴스 GEN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는 내년 봄에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시청해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태그

전체댓글 0

  • 312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단독] 주한외국기업 CEO 초대석 - 주한외국기업뉴스방송 -GEBS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