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YH Choy

 

글로벌 ERP기업 IAS(Industrial Application Software)가 한국지사인 IAS코리아의 지사장으로 최용호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지난 2월 7일부로 공식 취임한 최용호 대표이사는 뛰어난 리더십으로 IAS의 ERP솔루션인 카니아스ERP(caniasERP) 제품의 안정적인 한국 시장 진출에 크게 기여한 바 있다. 그 공로를 인정받아 최근 1년 사이 시니어컨설팅 매니저에서 대표이사로 승진하게 되었다.

 

취임사에서 최용호 대표이사는 "caniasERP는 Best Practice로 구축하는 기존 ERP와 달리, ‘Troia’라는 개발툴이 제공되어 고객사의 특화된 프로세스에 따라 쉽고 유연한 개발을 가능케 하므로 국내 ERP시장에서의 충분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며, "이는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조직, 사업 확장을 나서는 고객사의 글로벌 오퍼레이션도 지원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유연성을 갖춘 ERP솔루션인 caniasERP는 개인 PC부터 슈퍼컴퓨터까지 적용할 수 있고 5인 이하의 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커버할 수 있는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Maria DB 같은 프리웨어부터 MySQL, SQL Server, DB2, 오라클(Oracle) 등을 다양하게 지원해 고객이 규모에 맞는 DB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며, "스마트 팩토리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구현하고자 하는 고객 기업의 가치 향상에 기여하고, 고객사의 경쟁력 제고를 견인할 것"이라고 전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303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글로벌 ERP기업, IAS코리아 한국지사장에 최용호 대표이사 선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