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talent_circle_507w.jpg?type=w2

10 Things The Most Talented People Do At Work

 

 

인재가 직장 근무중 보여주는 10가지 특징들

인사과 경영자들은 구직자들이나 직원들의 이력서, 커버 레터에만 신경쓰지 않고, 직장에서 인재의 다음 10가지 특성을 주목한다. 

 

 

1. They talk about their long-term goals.

인재는 미래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회사와 자신의 미래에 대해 자신있게 말하며, 고용된다면 자기들이 이룰 것을 말한다. 

 

2. They're resourceful and prepared for anything.

인재는 준비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고, 즉시 생각하며 실행할 수 있는 재간이 있다.

 

3. They display confidence in any situation.

재능을 찾게 될 때 자신감과 오만함은 선명한 구별점이 있다. 자신있는 개인은 어떤 상황도 다룰 수 있고, 잘못되어도 OK하며 현실을 받아 들인다. 그들에게 자신의 약점을 물어봐라. 자기의 약점을 제대로 말 할 수 있는 자가 진정한 인재다.

 

4. They market their versatility.

다양한 기술을 갖추고, 다양한 역할로 전환가능하다. 한 두번 새로운 기술을 배워야 했던 특이한 경험을 물어보라. 그 경험을 제대로 전달하는 직원, 후보가 인재다

 

5. They prioritize results.

항상 결과를 중시하며 개인적으로나 직장에서나 목표를 달성하려는 강렬한 열정이 있다. 자신들이 고용되면 무엇을 이루길 원하는지 말할 것이다

 

6. They ask smart questions.

인재는 질문을 잘한다. 자기가 있는 조직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물어볼 것이다. 회사 최고 경영자들과 그들의 성과에 대해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 물어본다. 

 

7. They're extremely flexible.

 

 

8. They're comfortable with taking risks.

모든 사업은 리스크가 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밀어 붙인다. 그들에게 언제 리스크를 안고 가야하는지 물어봐라. 그는 주저하지 않고 말할 것이다.

 

9. They bring passion to the position and organization.

 

10. They communicate effectively with a variety of stakeholders.

강한 커뮤니케이터는 조직을 다음 차원으로 이끌고 갈 역량을 보여준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677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10 Things The Most Talented People Do At Work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