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AMCHAM (주한미국상공회의소) , 2022 임원진 여성7명포함  41명 명단발표…

 

16411899225231.jpg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가 새로운 임원진으로 여성임원 7명 포함 총 41명을 선출했다고 밝혔다.


신임 이사회 의장으로 안익흥 삼일PwC회계법인 부대표를 선출했고 제임스 김 암참 회장은 변동 없이 그대로 유지된다. 


전임 이사회 의장인 제프리 존스 변호사는 암참 미래의동반자 재단 이사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이사진에는 패트릭 스토리 비자코리아 사장, 에드워드 콥 에이스손해보험 사장, 케빈 피터스 한국MSD 대표이사 등이 새롭게 선임됐다. 


발라카 니야지 한국피앤지 대표,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 전유미 퍼솔켈리 코리아 대표 등은 재선임됐다. 


여성 임원에는 채은미 페덱스 코리아 대표, 배수정 한국암웨이 대표 등 총 7명이 선임됐고 이사진들의 임기는 3년으로 한 차례 연임할 수 있다.


한편 제임스 김 암참 회장은 "앞으로도 암참은 새 이사회와 긴밀히 협력하며 비즈니스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것"이라며 "아시아 비즈니스 허브로서 대한민국의 경쟁력을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태그

전체댓글 1

  • 33509
naroki

언론에선 제대로 다루어 지지 않는 내용이라 매우 유익한 정보, 감사 합니다,, 스크랩 좀 해갈께요 ^^;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AMCHAM (주한미국상공회의소) , 2022 임원진 여성7명포함 41명 명단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