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단독보도] Evonik ,  경량 e-mobility를 위한 새로운 고전압 배터리 하우징, 에폭시 SMC용 경화제 개발

 

Battery Box.JPG

 

 

Evonik, 경량 e-mobility를 위한 새로운 고전압 배터리 하우징, 에폭시 SMC용 경화제 개발 Evonik은 e-mobility 솔루션을 위하여 보다 가볍고 비용적으로도 효율적인 배터리하우징 개념을 개발에 성공하였다.

 

 

새로운 에폭시 SMC는 강도와 고전압 성능을 유지하면서 배터리 하우징 중량을 최대 10%까지 감소시키며, 모든 차량 크기의 등급에 적합하며 상당한 에너지 절감 효과를 제공하여 설계 및 생산에 유연성을 제공한다.

 

Evonik, Vestaro 및 관련 업계는 2019년 말부터 다양한 재료 접근법에 대해 협력하기 시작하여, 배터리 하우징의 무게를 약 10%까지 크게 줄이는 독립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개발하였다.

 

새로운 배터리 하우징 개념의 핵심 요소 중 하나는 유리 섬유강화(GF)-시트 몰딩 컴파운드(SMC)이며, 고성능 에폭시 경화제 VESTALITE® S를 기반으로 금속 기반 배터리 인클로저의 성능 수준을 제공하며 기존SMC 재료보다 경량화 시킬 수 있다.

 

Evonik Operations GmbH & Managing Director, Vestero GmbH의 Dr. Leif lckert는 "배터리 모듈과 그 하우징은 현대 전기차의 성능, 효율성 및 경제성 향상을 위한 핵심 요소가 되었다. 복합재료기술은 강성과 다기능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향후 배터리 하우징 개념을 위해 유망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우리의 새로운 유리 섬유 강화 SMC는 차세대 지속 가능한 e-mobility를 추진하는데 자동차 업계가 요구하는 성능과 경제적 이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유리섬유보강형 에폭시 SMC는 휨, 충격강도 등 기계적 특성이 우수하며, 내화성과 관련된 모든 사양을 충족하며 복잡한 기하학적 구조 및 극한 조건에서도 연속 생산과 안전에 대한 적합성을 만족시킬 것이다. 또한 consortium 파트너사인 Lorenz Kunstofftechnik은 유리 섬유 강화 SMC 재료를 성공적으로 재활용하기 위한 프로세스를 개발했으며 이는 자동차 산업의 지속 가능성 요구 사항 증가에 대한 중요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새로운 배터리 하우징 개념에 대한 자세한 정보, 이미지 및 문의 사항은 evonik.com/vestalite-s을 방문하세요. Evonik의 새로운 VESTALITE® S 에폭시 경화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vestalite.com를 참조하십시오.

 

 

 

 

 

 

 

 

 

에보닉 에보닉은 특수화학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주자 중 한 기업으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131억 유로의 매출과 21억 5천만 유로의 영업 이익(조정 EBITDA)을 창출하였습니다. Evonik은 화학을 뛰어넘어 고객을 위한 혁신적이고도 수익성이 높으며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만듭니다. 32,000명 이상의 직원이 함께하며, Evonik과 함께하시는 모든 분들의 삶이 더욱 개선되기를 바랍니다.

www.evonik.com www.evonik.com/crosslinkers

Evonik Crosslinkers 및 VESTARO GmbH의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www.vestaro.com

태그

전체댓글 0

  • 494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단독보도] Evonik , 경량 e-mobility를 위한 새로운 고전압 배터리 하우징, 에폭시 SMC용 경화제 개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