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29(금)
 
베를린 국제가전박람회에서 시연 중인 홀로그램 콘텐츠
[GEN - 주한외국기업뉴스] 홀로그램 콘텐츠 전문기업인 ㈜조이그램(권홍재 대표)과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제조사인 ㈜마케톤(양창준 대표)은 2023년 8월 양사 간 홀로그램 사업에 대한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홀로그램 콘텐츠와 비접촉식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제품의 국·내외 사업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대한 사업협력 일환으로 ㈜조이그램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국제가전박람회(IFA, 9. 1~5)와 홍콩에서 열린 주얼리박람회(Jewelly&Gem, 9.20~24)에서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제품과 주얼리 콘텐츠를 선보였다.

9월에 참가한 베를린 국제가전박람회 및 홍콩 주얼리박람회


베를린 국제가전박람회 참여 부스 모습


홍콩 주얼리박람회 부스 모습


또한,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한국메타버스전시회(KMF2023, 10.16~18)와 한국전자전(KES2023, 10.24~27)에서도 홀로그램 디스플레이와 주얼리 콘텐츠 10종을 출품할 예정이다.

㈜조이그램 장호영 사업총괄 이사는‘이번 독일과 홍콩의 해외 전시회를 바탕으로 해당 제품과 콘텐츠에 대한 경쟁력이 충분하다는 것을 확인했으며, 앞으로 국·내외 사업 확장을 위해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조이그램은 기존의 사업의 영역에서 한발 더 나아가 인터렉티브 홀로그램 사업에도 힘을 쏟을 것으로 보여진다. ㈜조이그램 권홍재 대표는‘이번 사업 협약을 통해 회사가 한 뼘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콘텐츠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세움과 동시에 기존 사업 모델도 탄탄하게 수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017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홀로그램 콘텐츠(조이그램)와 비접촉 디스플레이 제품(마케톤) 사업 협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