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투홈 (주) , 2022 역대 최대규모 펫페어에서 길고양이 겨울집 과 급식소 후원 및 판매 진행
향후 지속적인 후원 할동을 통해 지구의 환경과 생명이 공존하는 ESG 추구
[사진제공)] 스트릿투홈(주)
지난 11월 18일부터 11월 20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역대 최대규모의 펫페어에서 길고양이 겨울집 과 급식소를 후원 및 판매 진행했다고 스트릿투홈(주) 송인선 대표는 밝혔다.
길고양이 겨울집 과 급식소를 후원하게된 동기에 대하여 ' 비록 길에서 태어났지만 운좋게 구조후 접종을 하고 안전하고 따뜻한 집에서 사는 아이들의 수명은 평균 15년 이상이지만 구조되지못한 길고양이들은 추위에 취약하고 특히 생후 1년미만의 어린 고양이들은 영하의 추위를 이겨내지 못하고 별이되는 경우가 너무 많다고 송대표는 말했다..
[사진제공)] 스트릿투홈(주)
최근 송대표가 돌보던 약 4개월된 길고양이들도 대부분 급감하는 추위를 견디지 못하고 별이되어 마음이 너무 아팠고 송대표 혼자의 힘으로 25마리이상 구조한 길고양이들과 8마리의 유기된 강아지들을 돌보다보니 더이상의 구조는 한계에 도달 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길에서 생존 하더라도 바람을 피할수 있는 집과 열량을 채울 수 있는 사료만 제공된다면 아이들은 자연에서 행복하게 건강하게 살 수 있을것이라 확신 하였다고 한다.
[사진제공)] 스트릿투홈(주)
송대표 혼자 힘으로는 한계치에 다달았지만, 함께 동참 한다면 많은 길고양이들의 소중한 생명을 살릴 수 있고 자연은 우리들만의 것이 아니므로 함께 할수록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와 질것이라는 취지에서 후원의 취지를 밝혔다.
송인선 대표는 앞으로도 후원및 판매를 통해 매월 급식소를 필요한 지역에 제공할 것이고 이것이 스트릿투홈이 추구하는 지구의 환경과 생명이 공존하는 ESG활동의 취지라고 밝혔다.
[사진제공)] 스트릿투홈(주) SBS 공채탤런트 이상은
이날 박람회 행사에 송대표와 평소 친분이 있던 SBS 공채 탤런트 이상은씨도 함께 후원및 판매 봉사활동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