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에보닉, 약물 전달을 위한 EUDRAGIT® 코팅으로 다섯 세대를 더 건강하게 만들다  

 

771922-desktop.jpg

  • 70년 동안 EUDRAGIT®을 적용한 23,000개 이상의 특허 출원
  • EUDRAGIT®이 적용된 10,000개 이상의 과학 문헌 출간
  • 역사에 뿌리를 둔 EUDRAGIT®의 혁신은 에보닉의 시스템 솔루션 점유율을 높여 옴

EUDRAGIT® 폴리머는 70년 동안 효과적인 약물을 만들기 위한 코팅 방법으로 사용되어 왔다. 수십 년 동안 methacrylate 폴리머 포트폴리오는 EUDRAGIT® 브랜드를 언급하는 23,000개 이상의 특허와 10,000개 이상의 과학 출판물을 통해 업계 표준으로 자리 잡았다. 오늘날 80개국 이상의 고객들이 방출 패턴 조절을 위한 포뮬레이션에 EUDRAGIT® 폴리머를 적극 사용하고 있다.

기능성 첨가제, 포뮬레이션 및 제제기술 서비스에 대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에보닉은 독특하고 구체적인 고객 요구에 맞는 다중성분 시스템의 핵심 성분으로 EUDRAGIT® 폴리머를 제공한다. 이러한 시스템 솔루션은 에보닉의 생명과학 사업부인 Nutrition & Care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으며, 바이오 솔루션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2032년까지 시스템 솔루션 점유율을 70%로 점진적으로 늘리고 있다.

에보닉 Health Care의 총책임자인 Thomas Riermeier는 “베이비붐 세대부터 알파 세대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처음부터 EUDRAGIT®을 통해 제약 혁신을 가능하게 하여 전 세계의 건강 결과를 개선해 온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 한다.” 라고 언급했다.

EUDRAGIT®은 경구용 의약품을 개발하는 업계에서 선호하는 기능성 폴리머 포트폴리오이다. EUDRAGIT®의 폭넓고 다재다능한 역사와 에보닉의 다양한 약물 전달 기술, 제형 및 cGMP 제조 서비스가 결합되어 제약 회사에 경구용 고형 제형에 대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안전성, 공급 안정성 및 기능적 신뢰성을 제공한다.

에보닉의 Drug Delivery & Products 책임자인 Paul Spencer는 “사람들 인생에서 어느 시점에는 EUDRAGIT®과 접촉하게 될 것이고, 인구가 증가하고 고령화됨에 따라 우리는 이러한 폴리머를 최근 출시된 EUDRACAP®과 같은 차세대 솔루션으로 지속적으로 혁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EUDRAGIT® 폴리머는 약물 전달 응용 분야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polymethacrylate’이다. 에보닉은 1954년부터 다중 미립자, 일반 또는 매트릭스 정제, 경질 또는 연질 젤 캡슐을 포함한 모든 고형 경구 투여 형태에 적합한 20가지 이상의 EUDRAGIT® 폴리머를 개발했다. EUDRAGIT® 폴리머는 즉시 및 지속 방출을 포함한 거의 모든 표적 방출 프로파일과 일치시키기 위해 개별적으로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용해도 향상을 위한 ‘hot melt extrusion’ 압출 및 분무 건조를 포함한 모든 관련 공정 기술과 동일하게 호환된다는 사실이다.

에보닉의 Health Care 사업부는 첨단 약물 전달 솔루션이 필요한 복합 경구 및 비경구의 약품을 위한 세계 최고의 통합 CDMO 중 하나이다. 또한, generic API, 아미노산 및 세보 배양 성분의 세계 최대 제약 공급 업체 중 하나이며, API 및 중간체에 대한 최고의 CDMO이기도 하다.

태그

전체댓글 0

  • 1530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보닉, 약물 전달을 위한 EUDRAGIT® 코팅으로 다섯 세대를 더 건강하게 만들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