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20(금)
 

KLA 코리아, 코로나19 구호 활동에 1억원 지원

직원들의 손글씨 응원 엽서와 함께 화성·이천 지역 저소득층에 식료품 지원 
매칭 프로그램 통해 개별 직원 기부도 독려

 

KLA코리아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기도 화성/이천 지역 이웃들에 대한 지원을 위해 푸드뱅크를 통해 총 500여 가구에 식료품을 전달했다

 

KLA코리아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기도 화성/이천 지역 이웃들에 대한 지원을 위해 푸드뱅크를 통해 총 500여 가구에 식료품을 전달했다

 

Chung Bruce님의 프로필 사진

KLA Korea  정용식 대표이사

 

최첨단 공정 제어 솔루션 제공의 선도업체인 KLA 코리아는 코로나19(COVID-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1억원 상당의 구호 기금을 마련해 지원했다고 밝혔다. 

KLA 코리아 임직원들도 회사가 마련한 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구호 기부에 동참하는 등 이웃과 온정을 나누는 데 적극 나섰다. 

KLA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KLA 재단에서 출연한 기금과 KLA 코리아 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금을 합해 총 1억원 상당의 코로나19 구호기금을 마련했다. 기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한 코로나19 방역 의료 기금과 푸드뱅크를 통해 KLA코리아 사업장이 위치한 경기도 화성/이천 지역 저소득층 총 500여 가구에 식료품을 지원, 전달하는 데 쓰였다. 

회사 차원의 지원 활동에 KLA 코리아 직원들도 정성과 마음을 보탰다. 직원들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고 어렵지만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말고 잘 이겨내기를 바란다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엽서에 손글씨로 작성했으며 이 엽서는 지역 저소득층 이웃들에게 식료품과 함께 전달되었다. 직원들은 또한 코로나19 구호 기부를 독려하기 위해 KLA 재단이 추진하고 있는 매칭 프로그램에도 적극 참여하여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직원이 코로나19 구호 지원을 위해 일정 금액을 기부하면 동일한 금액을 KLA재단이 추가로 조성하여 궁극적으로 2배의 기부금이 지원되는 이 프로그램의 모금액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전달됐다. 

KLA 코리아의 정용식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기업은 물론 온 국민, 전 세계인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방역 일선에서 불철주야 희생하는 모든 의료인과 자원봉사자, 보건당국 관계자들께 KLA 코리아 모든 임직원을 대표하여 감사드린다. 특히 감염증으로 고통받는 확진자들의 쾌유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KLA 코리아와 모든 임직원은 지역사회의 일원이자 이웃으로서 우리 사회에 대한 책임감을 깊이 인식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온기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태그

전체댓글 0

  • 4239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LA 코리아, 코로나19 구호 활동에 1억원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