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24(화)
 

 

S.F Express , 우한 포함 중국 전 지역에 정상 배송 서비스


우한지역 포함  중국 전 지역에 구호 물품 배송

 

 

에스에프익스프레스 코리아(SF Express Korea) 김병록 신임 사장

▲ 에스에프익스프레스 코리아(SF Express Korea) 김병록  사장



중국 최대 물류택배 회사인 '에스에프 익스프레스(SF Express)'는 현재 우한 포함 중국 전 지역에 정상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기업을 통해 B2B, B2C, C2C 모든 배송 형식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또한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고통을 호소하고 있는 우한 지역을 비롯한 중국 전 지역에 필요한 구호 물품의 배송도 가능하다. 

  

한국의 적십자격인 중국 홍십자회에게 보내는 기부 물품은 중국에서 면세 혜택이 주어지며, 에스에프 익스프레스를 통하여 발송 시, 중국 국내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 에스에프 익스프레스 한국지사 김병록 지사장은 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전 세계가 비상이다"라며, "이러한 상황 속에서 에스에프 익스프레스는 신속하고 정확한 국제 특송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스에프 익스프레스는 국제 특송 서비스를 전개하는 중국 최대 택배 물류 회사로, 에스에프 익스프레스 한국을 포함한 10여 개국에 지사 사무실을 설립하고 60여개 국가에 현지화된 전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5919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S.F Express , 우한 포함 중국 전 지역에 정상 배송 서비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