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I서비스는 전화를 컴퓨터와 연계하여 생산성을 높여주는 프로그램으로 발신고객정보 팝업, 클릭투콜, 통화녹취, 못받은 전화관리 및 전화한 고객에게 자동문자발송 등 유용한 전화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CRM서비스는 기업의 고객관계관리 업무에 맞게 고객관리, 상담관리, 주문관리, AS관리, 영업관리 등 고객과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지원을 위한 서비스로 기업용/병의원용/대학교용/자동차판매사용 등 business domain 방식 및 사무실형, 콜센터형 등의 Business Activity에 따른 다양한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Mobile시대에 맞춰 금년부터는 CRMApp을 개발하여 모바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에서는 PC에서 관리하던 CTI/CRM 서비스를 휴대폰과 호환되게 하여 A/S기사나 영업담당자 및 관리자들이 외부에서도 실시간으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휴대폰+PC를 이용한 재택근무 기능도 지원한다.
베네콥은 기업의 이익을 사회와 공유한다는 사업 이념에 맞게 작년부터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이나 중소기업을 위해 기업인터넷전화 통신대리점과 제휴를 통해 사용자당 월 3000원의 비용으로 사용하던 고객관리/전화관리/문자관리 기능이 포함된 기본CRM프로그램을 인원제한없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류인균 대표는 NGO 단체나 사회적 기업에게는 기본CRM 프로그램의 무료 사용뿐 아니라 유료 프리미엄 기능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