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21(목)
 
중소기업의 CRM 도우미 '베네콥'
베네콥(www.benecorp.kr)은 2004년에 창업한 CRM 솔루션 전문업체로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Cloud SaaS방식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1인 소기업부터 대기업의 CRM부서까지 많은 기업들에게 회사의 규모와 업무에 맞게 다양한 CRM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RM APP 모바일 서비스

CTI서비스는 전화를 컴퓨터와 연계하여 생산성을 높여주는 프로그램으로 발신고객정보 팝업, 클릭투콜, 통화녹취, 못받은 전화관리 및 전화한 고객에게 자동문자발송 등 유용한 전화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CRM서비스는 기업의 고객관계관리 업무에 맞게 고객관리, 상담관리, 주문관리, AS관리, 영업관리 등 고객과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지원을 위한 서비스로 기업용/병의원용/대학교용/자동차판매사용 등 business domain 방식 및 사무실형, 콜센터형 등의 Business Activity에 따른 다양한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Mobile시대에 맞춰 금년부터는 CRMApp을 개발하여 모바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에서는 PC에서 관리하던 CTI/CRM 서비스를 휴대폰과 호환되게 하여 A/S기사나 영업담당자 및 관리자들이 외부에서도 실시간으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휴대폰+PC를 이용한 재택근무 기능도 지원한다.

베네콥은 기업의 이익을 사회와 공유한다는 사업 이념에 맞게 작년부터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이나 중소기업을 위해 기업인터넷전화 통신대리점과 제휴를 통해 사용자당 월 3000원의 비용으로 사용하던 고객관리/전화관리/문자관리 기능이 포함된 기본CRM프로그램을 인원제한없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류인균 대표는 NGO 단체나 사회적 기업에게는 기본CRM 프로그램의 무료 사용뿐 아니라 유료 프리미엄 기능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249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소기업의 CRM 도우미 '베네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