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6-01-30(금)
 

한국모린다의 본사인 뉴에이지, 애릭스를 포함한 e-커머스/회원직접판매 업계의 5개 회사와 합병

 

 

 

인터뷰] 한국모린다(유) 조선영 지사장 < 마케팅뉴스 < 기사본문 ... 

한국모린다  조선영 지사장 

 뉴에이지는 애릭스를 포함한 5개 회사와 합병했다.


한국모린다의 본사인 ‘뉴에이지 베버리지 코오퍼레이션’(NewAge Beverages Corporation, Nasdaq : NBEV)이 애릭스(ARIIX)를 포함한 5개 회사와 합병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로 전자상거래 및 직접판매 채널을 통해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영업을 하는 수익 5억 달러가 넘는 글로벌 기업이 탄생됐다.

애릭스(Ariix)는 최근 인도네시아에 본사를 둔 ‘섀넌 글로벌’(Shannen Global), ‘리무’(LIMU), ‘제노아’(Zenoa), DNA건강회사 ‘마비에’(MaVie)와 합병했다.

애릭스와 함께하는 이 4개 회사와 뉴에이지는 세계 최고의 건강 및 웰빙 플랫폼을 만들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옴니채널, 전자상거래 및 직접판매 채널, 40만명 이상의 독립 제품 컨설턴트, 업계 최고의 독보적인 건강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게 됐다.

합병된 회사의 대표(CEO)는 뉴에이지(NewAge)의 대표인 브렌트 윌리스(Brent Willis)가 맡게 된다. 브렌트 윌리스 대표는 “이러한 회사들의 조합으로 우리는 사실상 끊임없는 성장 잠재력을 가진 강력한 글로벌기업을 만들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갖추게 될 규모, 수익성, 브랜드, 팀 및 인프라는 우리의 주주 및 전 세계의 모든 독립 대표 및 컨설턴트에게 탁월한 성장 및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줄 것입니다. 이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인 약 80개 나라에서, 80% 이상의 제품이 온라인으로 주문 및 소비자의 가정으로 배송되고 있으며, 최초의 옴니채널 회사를 창출하는 파괴적인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전했다.

특히 브렌트 윌리스는 “예상 현금수입이 5억 달러를 넘어 서면서 규모가 크게 증가할 것이며, 현금 유동성과 순수입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어 “결합된 회사의 글로벌시장 접근성이 향상될 것”이며 “중국, 일본 및 유럽 등 핵심시장이 더욱 커지고, 결과적으로 세계 80개 이상의 시장으로 시장 접근성이 확대될 것”으로 예측했다.

아울러 그는 “애릭스 (ARIIX)는 직접판매 업계의 선두 기업 중 하나로 지난 5년간 연간 성장률이 25%가 넘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 중 하나”라고 밝혔다. 애릭스는 9년 전, 전 유사나 임원인 프레드쿠퍼(Fred Cooper) 박사와 마크윌슨(Mark Wilson)에 의해 창업된 전자상거래 및 직접판매 회사이다. 지난 9년간 애릭스는 370개 이상의 상을 받았으며 지난 2019년 말까지 2억달러 이상의 수익과, 1,500만달러 이상의 EBITDA를 이룬바 있다.

파트너쉽 일환으로 뉴에이지 이사회에 합류할 애릭스의 CEO인 프레드 쿠퍼(Fred Cooper) 박사는 “우리는 지난 9년간 우리의 독립 컨설턴트들에게 엄청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산업을 성공적으로 변화시켜 왔다”며 “이제 우리는 뉴에이지와 함께 다음 단계로 도약할 준비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뉴에이지의 팀과 그들의 엄청난 자본 구조와 함께 유기적 성장을 가속화하고 업계를 뒤흔들 최초의 옴니채널 회사를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뉴에이지, 애릭스 그리고 제노아 측은 이번 파트너쉽으로 핵심 시장인 일본과 중국에서 상당한 이점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제노아는 모린다(현 노니 바이 뉴에이지)의 창립자 중 두 명인 존 워드워스(John Wadsworth)와 킴 아세이(Kim Asay)가 설립한 회사이다. 특히 존 워드워스는 노니를 슈퍼프룻으로 이끈 인물이다. 결국 뉴에이지와의 합병은 회사의 리더와 팀을 재결합함과 동시에 업계의 두 주요 노니주스회사를 결합해 전 세계 노니시장을 점유할 수 있게 된다는 기회이기도 하다.

끝으로 브렌트 윌리스는 “뉴에이지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건강한 것들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됐습니다. 애릭스와 다른 모든 새로운 파트너는 동일한 문화를 통해 인류가 선을 실행함으로써 좋은 것들을 진행할 수 있는 잠재력을 발휘하게 할 것입니다. 이제 세계가 건강하게 살도록 영감을 주고 교육하기 위한 우리의 영역과 영향력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640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모린다의 본사인 뉴에이지, 애릭스를 포함한 e-커머스/회원직접판매 업계의 5개 회사와 합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