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현대마에스트로, 2025년 3월 28일 입주 시작!

입력 : 2025.03.14 11:37
이메일 글자확대 글자축소 스크랩
여의도 현대마에스트로
[GEN - 주한외국기업뉴스] 서울 여의도 한복판에서 프리미엄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여의도 현대마에스트로’가 오는 2025년 3월 28일부터 입주를 시작한다. 여의도 금융업무지구(YBD) 내 최적의 입지에 자리한 이곳은 금융사, 공공기관, 방송국 등 직장인 수요가 풍부한 만큼 높은 가치가 기대된다.

여의도 현대마에스트로는 지하철 9호선 국회의사당역에서 도보 3분 거리, 여의도역도 15분 이내에 접근할 수 있어 서울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올림픽대로, 마포대교 등 주요 도로와 가까워 강남, 강북, 마포 등 다양한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현대아산이 시공하는 이 오피스텔은 지하 6층~지상 13층 규모로, 전용면적 25~77㎡의 총 162실로 구성되어 있다. 78% 이상의 세대가 2, 3룸 구조로 설계되어, 신혼부부와 2~3인 가구에게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마감재와 수납공간 최적화 설계로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잡았다.

여의도 현대마에스트로는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위해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대에 스마트 홈 시스템이 적용되어 원격으로 조명, 난방, 가전 기기 등을 제어할 수 있으며, 보안 강화를 위한 24시간 CCTV 모니터링과 스마트 도어락 시스템이 도입된다.
또한, 입주민 전용 피트니스 센터와 프라이빗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어 건강과 휴식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게다가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되어 세탁, 택배 보관, 청소 등의 생활 편의를 한층 더 높여준다.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가 준비된 만큼, 바쁜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주거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

IFC몰, 현대백화점, 스타필드(예정) 등 대형 쇼핑몰이 인접해 있으며, 여의도공원과 한강공원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다양한 식당과 카페, 문화시설이 밀집해 있어 여유롭고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여의도 현대마에스트로는 최적의 입지와 설계,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프리미엄 오피스텔로, 투자와 실거주 모두에 적합한 선택이 될 것이다.

여의도 현대마에스트로



editor 기자 gen@gen.or.kr
© GEN - 주한외국기업뉴스 & gen.or.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0

06461

많이 본 기사

  1. 1정통트롯 황태자 정다한,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2. 2흥부와 놀부 2025년 전국 투어 앵콜공연
  3. 3여의도 현대마에스트로, 2025년 3월 28일 입주 시작!
  4. 43대질병진단비 및 비갱신형암보험 가입 시 보험비교사이트 활용 필수!
  5. 5中 조선족 전인대 대표 "과학 연구 혁신으로 에너지의 미래 밝히자"
  6. 6대전 중구 20년 만의 대단지 '문화자이SK뷰', 실수요자 관심 고조
  7. 7엔엑스, 기후테크 대표 주자로 주목…에너지 최적화 솔루션으로 성장 가속
  8. 8[신간] ‘나에게 주는 위로’ 출간···오효석 기자의 제대로 된 ‘나로 살기’ 해법
  9. 9봄철 심해지는 여드름, 골드PTT 등 피부과 맞춤 시술로 개선
  10. 10출시 직후 완판 행진… 무브핏‘힙클라임 천국의계단 스텝퍼’, 홈트 시장에 프리미엄 바람 일으켜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의도 현대마에스트로, 2025년 3월 28일 입주 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