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결혼 허락해 주세요"에 예비 장인,“사귄 지 1년 안 됐잖아” 난색

입력 : 2025.01.17 13:27
이메일 글자확대 글자축소 스크랩
사진제공 =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GEN - 주한외국기업뉴스] TV CHOSUN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심현섭이 여자친구 부모님께 결혼 허락을 구한다.

20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재결합에 성공한 심현섭이 여자친구 정영림과의 결혼 승낙을 받기 위해 나선다. 심현섭은 어렵게 여자친구의 부모님과 함께 만났지만, 네 사람 사이에는 적막만이 흘렀다.

심현섭은 “오늘 친구들과 지인들한테 여자친구 부모님 뵈러 간다고 이야기했다”며 운을 뗐다. 그는 “친구들이 되게 힘들었답니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분위기를 풀어보려고 노력했다.

그러나 심현섭의 고군분투가 무색하게 분위기는 더욱 어색해져만 갔다. 머쓱해진 심현섭은 말없이 밥만 연신 흡입했고, 그런 남자친구를 보던 정영림은 웃음과 함께 “얘기를 좀 해요”라며 남자친구를 도왔다.

여자친구의 응원에 힘을 얻은 심현섭은 “오늘 제가 두 분을 뵙고자 한 이유는... 결혼을 좀 승낙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며 용기 있게 진심을 전했다.

하지만 심현섭의 돌직구 고백에도 여자친구의 아버지는 “뭐를? 결혼식을? 사귄 지가 1년 넘었나? 안됐잖아”라며 난색을 표했다.

이를 지켜보던 ‘사랑꾼즈’ 김지민은 “안돼!”라며 절규했고, 최성국은 “'결혼해야 하지 않나' 이런 말씀이 나와야 하는데…”라며 안타까움을 내비쳤다.

심현섭은 지난해 여자친구 부모님과의 첫 만남에서도 ‘뭐가 이리 급하냐. 더 만나봐라’라는 이야기를 들은 바 있어, 과연 이번에는 결혼 승낙을 받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심현섭·정영림, 정영림 부모님과의 불편한(?) 사자대면 현장은 20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itor 기자 gen@gen.or.kr
© GEN - 주한외국기업뉴스 & gen.or.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0

89894

많이 본 기사

  1. 1(주)코어트레이더스, K-뷰티 혁신 닥터큐어알의 최신 EMS 얼굴 마사지기 출시
  2. 2(주)코어트레이더스 에피하임(EPIHAIM), 합리적인 가격으로 북유럽 감성 제품 선보여
  3. 3[기획∙한중교류] 또 여행하고 싶은 나라...한국 관광객이 즐겨 찾는 중국, 그 비결은?
  4. 4김지원 교수, '한국춤에서 흰색의 표상과 미적 의미연구' 논문 포럼 열려
  5. 5(주)코어트레이더스, “다니엘앤제시카” 고급스러운 매력의 향수 선보여
  6. 6대한수영연맹 제29대 최순모 회장 후보, '무안공항' 조문
  7. 7[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결혼 허락해 주세요"에 예비 장인,“사귄 지 1년 안 됐잖아” 난색
  8. 8‘유 퀴즈 온 더 블럭' 아이브 장원영X안유진부터 중동고 수능 응원단, 법륜 스님까지..시청자 사로잡은 자기님들의 이야기
  9. 93대질병진단비, 비갱신형 암보험 가입은 보험비교사이트 활용이 답이다!
  10. 10[탁계석 비평가 리뷰] "청년의 꿈 펼쳐진 2025 신년음악회"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결혼 허락해 주세요"에 예비 장인,“사귄 지 1년 안 됐잖아” 난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