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규제 전략 다룬 '디지털 ESG 콘퍼런스' 성료

입력 : 2024.10.25 08:06
이메일 글자확대 글자축소 스크랩
[GEN - 주한외국기업뉴스] 디지털 ESG 얼라이언스(DEA)가 지난 24일(목) 경기도 성남시 소재 휴맥스빌리지 아트홀에서 탄소중립/ESG 등을 주제로 ‘디지털 ESG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날 국가가 선정한 탄소배출권을 관리하는 앱은 물론, 에너지절감과 탄소배출감소에 대한 특정 제품까지 발표가 됐으며, 이에 케이에너지세이브(주)가 전기를 절감하면서 탄소배출권을 확보하는 제품을 생산해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기업으로 알려졌다.

이에 케이에너지세이브(주)가 제조/생산한 제품은 전세계가 준비하고 실행중인 에너지절감과 탄소배출감소에 대해 세계인증기관으로부터 탄소배출인증 제품으로 인정서를 받을 예정인 것으로 전해진다.

(사)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 이사장 겸 케이에너지세이브(주) 박기훈 회장(이하 박 회장)은 “전세계가 실행하고 있는 탄소배출감소는 시급한 문제점이 아닐 수 없다”며 “현재 우리나라만 해도 열대 기후가 시작됨으로 4계절인 대한민국이 이제는 동남아와 같은 기후로 변하고 있다. 이는 멀지 않은 시간에 지구의 열대야가 시작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박 회장은 “국가가 나서고 있지만 국민들 또한 자발적인 노력으로 함께 탄소배출감소에 앞장을 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박 회장은 “우리나라의 에너지 절감과 탄소배출감소에 앞장서고 있는 케이에너지세이브(주)의 제품이 전세계의 중심이 될 것이다. 블록체인 기술로 이 모든 것을 관리하고 확보하며, 탄소배출 거래까지 할 수 있는 안전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확보함으로 전세계 탄소배출권 1위의 나라가 될 것이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editor 기자 gen@gen.or.kr
© GEN - 주한외국기업뉴스 & gen.or.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0

70324

많이 본 기사

  1. 1월세가격 상승에 월세수요 늘면서 임대 수익률 고공행진, 시흥 장현지구 트리플메트로 루미니 성황리 분양중!!
  2. 2병점아파트 25평 2억대 34평 3억대 경기도 화성 동탄신도시의 반값아파트 "병점역 서해그랑블 메종"
  3. 3전세난 가속화에 안정적 거주 가능한 민간임대아파트 급부상!! 동인천역 센트럴 어반 민간임대아파트 성황리 분양중!!
  4. 4환경규제 전략 다룬 '디지털 ESG 콘퍼런스' 성료
  5. 5양평 전원주택 시장에 한옥 바람이 분다. '양평 수익형 한옥스테이'1억대 토지매매
  6. 6분양7번가의 인터넷 홍보시스템, ‘분양 광고비는 낮추고, 분양률은 높이는’ 분양 마케팅 광고 상품 눈길!
  7. 7싱어송라이터 승LEE호, 25일 소울 장르 곡 ‘Once in a Lifetime’ 발매
  8. 8용인특례시 토사운반 전문기업 진건설, 환경보전을 위해 앞장서는 전문기업으로 성장
  9. 9황진이 시가비 탐방 및 시낭송회 성황리에 개최
  10. 10베트남 하이퐁시 건설협회 회장 스마트시티 구축 협력 위해 방한 “한국 기업과 하이퐁 스마트시티 랜드마크 건설 예정”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환경규제 전략 다룬 '디지털 ESG 콘퍼런스'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