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plan Group, Top 10 Independent Agency of the Decade 에 Top 5 로 선정
26일 Serviceplan Group은 깐느광고제에서 발표한 Top 10 Independent Agency of the Decade의 Top 5
독립광고회사로 선정 되었다고 밝혔다.
매년 개최되는 칸 라이언즈 페스티벌은 크리에이티비티의 힘으로 비즈니스의 실질적인 성과를 내는 글로벌 기업들이 모여
서로 아이디어를 교류하며 새로운 테크놀로지와 전략을 배우는 세계 최고,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이다.
해마다 6월 프랑스 칸에서는 글로벌 브랜드와 크리에이티브 인재들이 모여 ‘크리에이티비티의 엑스포’의 막을 올린다.
올해는 Covid19의 여파로 행사가 취소되고 2021년도 연기되었고 올해는 라이브로 진행되었다.
라이브수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칸라이언즈코리아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수 있다.
서비스플랜그룹은 전세계적인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광고회사로 서비스플랜 그룹은 독일 뮌헨에 본사를 두고 1970년에 창업하여 4000명의 직원이 30여곳의 해외지점에서 함께 일하며, 독일 내 크리에이티브 랭킹 1위, 매출고 1위의 종합광고대행사 이고 한국지사 대표는 Julie Kang ( 한국이름 : 강지현) 대표이사이다.
사진: 서비스플랜코리아 한국대표이사 Julie Kang ( 한국이름 : 강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