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단독] SF Express, 강서 서비스 센터 및 강북 서비스 센터 확대 이전

 

 

 

배송 업무 효율 증대 및 고객 만족도 향상 목표.. 강서 센터 앞 홍보관 설치

원본보기

(사진제공 = SF express)국제 특송 전문 기업 SF Express(에스에프 익스프레스)가 강서 서비스 센터와 강북 서비스 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배송 업무의 효율을 끌어올리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도모한다는 목표다.

특히 강서 서비스 센터의 경우, SF Express Korea의 첫 서비스 센터이자 한국 시장 진출 역사의 시발점이라는 점에서 이번 확장 이전이 의미가 크다. 기존에 입지했던 경기도 김포시에서 서울시 관악구로 이전하여 서울 및 수도권의 배송 서비스를 더욱 견고히 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 센터 내에는 고객들에게 SF를 소개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홍보관 설치도 앞두고 있다. 홍보관에는 드론 설치 등과 같이 SF만의 기술력과 청사진을 제공하며 항공, 지상, 정보 네트워크를 갖춘 종합 물류 회사의 강점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원본보기

더불어 경기도권 지역으로 확대 이전한 강북 서비스 센터는 수도권 지역과 특히 경기도 내 외곽지역의 배송 리드타임을 줄이는 데 주력하여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강서 서비스 센터와 함께 서울 지역의 물류 요충지로서의 역할을 지속해 나가게 된다.

앞서 지난해 인천공항 내 자체 HUB를 설립하며 물류 인프라 확대에 나선 SF Express는 올해 초에는 한국 본사를 여의도로 이전하며 국내 성장 거점을 넓힌 바 있다. 이어 3월에는 화성 비즈니스 센터를 설립해 경기도 외곽지역의 배송 인프라를 확충했다.

현재 강서와 강북 서비스센터 외에도 강남, 인천, 부산, 청주, 대구, 화성 지역의 비즈니스 센터가 운영되고 있으며,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기업들의 국제특송 물류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한국 지사를 포함한 10여 개 국가에 지사를 설립하여 60여 개 국가에 현지화된 전문 특송 서비스를 제공 중인 SF Express는 최근 기존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해 배송 소요일에 민감한 고객들의 수요에 맞춘 'Global Express+(GE+)'를 새롭게 론칭하며 주목받은 바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463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단독] SF Express, 강서 서비스 센터 및 강북 서비스 센터 확대 이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