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6-27(월)
 

웨버샌드윅 한국지사장에 제일기획 출신 고영보 신임지사장 선임

 

ENQ3KHM63BBVRE2MJLNGQMWUIE.jpg

                        고영보 신임 한국지사장 

 

글로벌 커뮤니케이션·마케팅 솔루션 에이젼시기업인  웨버샌드윅(Weber Shandwick)은 한국 지사장에 고영보 대표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고 신임 대표는 약 30년의 풍부한 에이전시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한국 사업 운영·성장 전략을 진두지휘하게 된다.


고영보 대표는 아시아 태평양, 유럽 및 미국 등에서 다양한 글로벌, 권역 및 현지 캠페인을 주도하며 소비재, IT, 금융, 헬스케어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사에 전략 컨설팅을 제공한 경험이 있다.


직전에는 SK이노베이션 자회사인 SK지오센트릭의 브랜드 전략 오피서(Brand Strategy Officer)로 재직하면서 국내·외 브랜드 전략 개발·커뮤니케이션을 주도했다. 제일기획에서 삼성전자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10여 년간 담당하기도 했다. 글로벌 에이전시 분더만(Wunderman), 오길비원(Ogilvy One)의 한국 지사 고위직을 거쳤다.


전임 김원규 지사장은  웨버샌드윅 아시아 태평양 대표로 승진했다. 김원규 아태지역대표는 “ 고영보 신임 한국대표가 다양한 고객사 니즈에 대한 이해와 에이전시의 역할에 대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한국 비즈니스를 한 단계 끌어올리는 리더십을 발휘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140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단독] 웨버샌드윅 한국지사장에 제일기획 출신 고영보 신임지사장 선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