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아크네 엑시트 폼클렌징

 

하루한번 세안으로 여드름 스트레스에서 자유롭게.

심상성 여드름(acne vulgaris)은 개방성 또는 폐쇄성 면포 및 염증성 병변이 동시에 나타나는 만성 염증성 피부 질환이다. 청소년에게서 많이 발생하는 여드름은 낮은 자존감, 우울감 및 성적 열등감 등을 초래하는 심리적 특성을 동반한다.

특히 청소년기는 외모에 대한 관심도가 가장 높을 때이므로 여드름은 심각한 심리적 스트레스와 고통을 경험하게 한다. 이처럼 여드름은 피부에도 마음에도 심각한 흉터를 남기게 되므로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아크네 엑시트 폼클렌징

셀로테크닉의 아크네 엑시트(ACNE EXIT) 폼클렌징은 여드름으로부터 안전하고 빠르게, 쉽게 탈출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여드름은 저절로 낫는 질환이 아니므로 적극적 개입이 이루어져야 하는데, 생각보다 많은 비용과 시간을 필요로 한다. 또한 여드름은 과도한 피지의 분비와 모공 속 각질이 부패하여 염증을 악화시킨다. 그러므로 여드름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모공과 피지, 각질에 동시에 작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크네 엑시트 폼클렌징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지, 모공, 각질 등 3가지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는 것을 입증하였다. 인체적용시험결과에 따르면 아크네 엑시트 폼클렌징 사용 초기, 각질개선효과가 46.67%라는 높은 수치는 면포성 여드름의 각질을 제거함으로써 여드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피지 개선 18.6%와 모공청결 17.8%의 수치는 사용 4주 후에도 그 효과가 지속되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아크네 엑시트 폼클렌징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여드름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세안제로 등록되어 있다. 아크네 엑시트 폼클렌징에 함유된 살리실릭애씨드(Salicylic Acid)는 모공 속 피지에 직접 작용하며, 산호추출물인 스피큘(spicule)은 세안 시 미세버블이 스피큘의 자극을 감소시켜 여드름 피부에 깊이 작용하도록 한다.

스피큘(spicule)은 병원, 피부관리실에서 약초필링, 해초필링 등 피부의 노후된 각질을 인위적으로 벗겨내어 문제성 피부를 치료하는데 사용하는 천연 바이오 물질이다. 아크네 엑시트 폼클렌징은 이 스피큘(spicule)의 작용으로 각질을 미세하게 제거하여 모공 속 여드름 세균이 스스로 사멸하도록 유도 작용을 한다.

셀로테크닉은 2016년부터 여드름 세안제를 연구하기 시작하여 2019년, 2021년 2건의 특허를 마친 연구기술기반 기업이다, 2019년 여성발명코리아에서 기술을 인정받아 시제품개발 지원을 받았으며, 아크네 엑시트폼 클렌징 임상연구결과를 Asian Beauty Cosmetol 학술지에 게재하여 주목을 받기도 했다.

셀로테크닉의 아크네 엑시트 폼클렌징은 오랜 연구와 수많은 임상과 리뷰를 통해 여드름 피부에 도움을 준다는 신뢰를 확보하였다. 이러한 신뢰를 바탕으로 2019년 서울시 소재 중학교에 15명, 제주 소재 고등학교에 20여명에게 1년 동안 아크네 엑시트 폼클렌징을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하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 셀로테크닉 이창하 대표는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청소년의 행복한 삶을 위해 앞으로도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259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고) 셀로테크닉, 여드름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크네 엑시트 폼클렌징’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