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9-24(금)
 

[단독] 클라우드 보안 전문 글로벌 스타트업 업체 ‘아쿠아 시큐리티’ 한국 진출과 지사 설립

 

다운로드 (2)1.jpg

 

글로벌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기업인 아쿠아시큐리티(Aqua Security, CEO 드로 데이비도프)가 한국 지사를 설립하였다.

아쿠아 시큐리티는 쿠버네티스, 컨테이너, 서버리스 및 기타 클라우드 기반 워크로드와 같은 기술을 채택하는 기업이 엄격한 규정 준수 및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 비즈니스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쿠아 시큐리티는 지난 2015년에 설립된 이후, 금융 서비스 기업과 소프트웨어 기업, 리테일, 미디어, 공공, 헬스케어, 텔콤, 여행 산업 등을 포함하여 전세계 1,000개 이상 고객사의 클라우드 보안을 책임지고 있다.
이은옥 신임 한국지사장은 아쿠아시큐리티코리아의 영업 총괄을 비롯한 사업 전반을 진두지휘하며, 국내 시장의 비즈니스 기회 발굴 및 확장, 고객 지원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0830_aqua1.png

한편 , 아쿠아시큐리티(Aqua Security, CEO 드로 데이비도프)는 이은옥 초대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이은옥 지사장은 이번 아쿠아 시큐리티 합류 이전에, 체크포인트코리아 지사장을 맡은바 있다. 이 지사장은 이전에 KT와 시게이트 등을 거치며 B2C와 B2B 영업 및 마케팅 등을 20년 이상 총괄해온 대표적인 IT 및 보안 전문가다. 


아쿠아 시큐리티 코리아 이은옥 지사장은 “클라우드를 기업의 핵심 인프라로 사용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이 확산되며, 실제로 지사 설립과 동시에 많은 기업들의 요청으로 PoC(기술 검증)를 진행하고 있다”며, “아쿠아 시큐리티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과 차별화된 파트너 수익강화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국내 사업 확장 및 성공적인 파트너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3863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단독] 클라우드 보안 전문 글로벌 스타트업 업체 ‘아쿠아 시큐리티’ 한국 진출과 지사 설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