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2020 올해의 일자리 대상 민간 일자리 산업맞춤형일자리창출 부문 2년 연속 대상

 

RW colour logo - JPG high res.jpg

 

Robert Walters Korea_Job of the Year award_photo.jpg

 

 

글로벌 인재 채용 전문 기업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Robert Walters Korea)가 ‘2020 올해의 일자리 대상’에서 민간 일자리 산업맞춤형일자리창출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0 올해의 일자리 대상은 코로나19로 인한 고용 충격에서도 적극적으로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고용 안정과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모범 기업 및 기관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본 상은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고용노동부 · 산업통상자원부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 중소 벤처기업부 · 여성가족부가 후원했다.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는 코로나19 뉴노멀 시대에서도 각 산업 별 국내외 대기업 및 외국계 기업과의 네트워크를 통해 채용 활성화에 기여하고 글로벌 인재 육성 및 유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아 본 상을 수상했다.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는 지난 10년간 한국 시장에서 축적한 데이터와 경험을 기반으로 채용 시장의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고객사가 뛰어난 팀을 구성하고 후보자들이 커리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인재 채용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2010년 설립한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는 회계 및 재무, 뱅킹 및 금융 서비스, 제조업, 자동차, 화학, 정보기술, 인사, 리테일 및 소비재, 의료기기, 물류 및 구매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다국어 구사능력을 갖춘 글로벌 인재 채용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기업 및 국내 진출 외국계 기업 고객에게 한국의 기업문화 및 채용 프로세스 기반 채용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는 최준원 신임 지사장 선임을 계기로 기존의 외국계 기업 및 국내 글로벌 기업 중심에서 나아가 국내 중견·중소기업, 스타트업으로까지 인재 채용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는 글로벌 영상 세미나(Webinar)를 통해 업무 방안 개선, 원격 채용, 스마트 워크 체계 수립 등 폭넓은 주제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등 공공기관이 주최하는 온라인 외국인 투자기업 채용박람회는 물론, 개발자 채용 박람회 등 각 산업에 특화된 채용 박람회에도 적극 참가하여 구인-구직 수요를 연결하고, 대학생, 대학원생 및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글로벌 기업 입사를 위한 취업특강을 개최하는 등 미래 인재 육성에도 힘쓰고 있다.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는 설문조사, 세미나, 미디어 활동 등을 통해 최신 고용시장에 대한 정보와 견해도 제공한다. 특히, 2010년부터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를 통해 이직에 성공한 지원자의 연봉 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내외 고용시장 동향 및 산업별, 직군별 최신 연봉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연봉 조사서’를 매년 발간하고 있다. 2020년 국내 채용 수요 분석과

2021년 고용시장 전망을 담은 ‘2021 온라인 연봉 조사’는 내년 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0 (5).jpg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최준원 지사장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최준원 지사장은 “구직자와 기업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글로벌 인재 채용 컨설팅 기업으로서, 로버트 월터스는 늘 ‘사람’과 함께하고 사람이 행복할 수 있는 ‘좋은 일자리’를 중시해 왔다. 2년 연속 올해의 일자리 대상 수상으로 로버트 월터스의 우수한 일자리 발굴을 위한 노력과 서비스에 대한 기대를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됐다.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기업과 함께 고용시장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적극 모색하여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 발굴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48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단독]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2020 올해의 일자리 대상 민간 일자리 산업맞춤형일자리창출 부문 2년 연속 대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