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2-28(일)
 

BBDO 코리아, 김장용 신임 대표이사 선임

 

 

8cd60f5ffa3a92dae6837df904eaf156_20200228134204836.jpg

 

 

 

글로벌 광고대행사 BBDO 코리아가 김장용 대표를 새로운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장용 대표는 제일기획, TWBA 등 국내 굴지의 광고 대행사에서 일하면서 아모레퍼시픽, 매일유업, CJ 푸드빌, 동아제약, 아디다스 등의 광고주를 위한 IMC 캠페인을 이끌어오다가 3개월 전 BBDO에 합류했다.

BBDO 아시아는 김장용 대표에 대해 “마케팅의 트렌드를 가장 잘 이해하고 있으며, 네트워크적인 마인드를 갖춘 인물"이라며 " BBDO가 추구하는 가치와 결을 함께하며 광고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리드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 대표는 “세계적 대행사 그룹인 옴니콤(Omnicom) 그룹과 BBDO의 일원이 된 것이 매우 기쁘다"라며 "특출 난 인재와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BBDO는 이미 그 전문성을 입증 받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오로지 ‘The Work. The Work. The Work’를 추구하는 BBDO의 강력한 기업문화와 결합한 인프라를 기반으로 글로벌 네트워크 대행사로서 광고주들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하는 대행사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취임소감을 남겼다.

광고 업계의 차세대 리더 중 한 사람으로 주목받아온 김장용 대표는 광고주와 훌륭한 관계를 구축하고 브랜드를 탄탄하게 성장시킨 인물로 인정받아 왔다. AdFestEffie 어워드 및 대한민국 광고대상 등의 많은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다. 오랜 시간 파트너와 광고주들에게 신뢰받아온 그의 열정과 능력이 BBDO 코리아 성장의 새로운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437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단독] BBDO 코리아, 김장용 신임 대표이사 선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